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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원이용약관

제 1조 (목적)

본 약관은 주식회사 멀티테크니션스(이하 “회사”)가 운영하는 인터넷 서비스 사이트(이하 “사이트” 또는 “덕터스”)를 통해 제고하는 인터넷 전자상거래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 의무,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덕터스 서비스: PC, 휴대형 단말기, 태블릿PC 등을 통하여 회사가 환기 관련 콘텐츠 및 용역 매칭 서비스를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제작, 운영하는 사이트 말합니다.

2. 회원: 본 약관에 따라 아이디(ID)를 부여받아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자를 말합니다. 회원은 이용하는 서비스에 따라 업체회원과 일반회원으로 나뉩니다.

3. 고객: 회사의 사이트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동의하고 일반회원 아이디(ID)를 발급받아 사이트 내에 게시된 광고를 열람하거나 업체회원(파트너스)에게 시공견석 신청서를 제출하여 원하는 용역을 제공받고자 하는 자를 말합니다.

4. 파트너스: 회사의 서비스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동의하고 업체회원 아이디(ID)를 발급받아 사이트 내에 광고를 게시하고 일반회원(고객)에게 시공견적을 제출하여 용역을 제공하고자 하는 자를 말합니다.

5. 포인트: 파트너스가 사이트 내에서 유료 서비스 이용을 원할 경우 회사가 정한 포인트 정책에 따라 결제 수단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포인트는 신용카드, 실시간 계좌이체, 휴대폰 등으로 결제하여 충전할 수 있습니다.

 

제 3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본 약관은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내 또는 연결 화면을 통하여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2.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내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약관을 개정할 경우 그 개정 이유 및 적용일자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적용일자 7일 전부터 적용일 전일까지 제1항의 방법으로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의 권리 또는 의무에 관한 중요한 규정의 변경은 최소한 30일 전에 공지하고 개정약관을 회원이 등록한 E-mail로 발송하여 통지합니다.

4. 회사가 제3항에 따라 개정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불구하고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 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는 경우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5.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아니하는 경우 서비스의 이용을 중단하고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6. 본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서비스를 정기적으로 방문하여 약관의 변경사항을 확인하는 것에 동의함을 의미합니다.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하여 발생하는 회원의 피해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4조 (약관 외 준칙)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계법령 및 회사가 정한 서비스의 세부 이용지침 등의 규정에 따릅니다.

 

제 5조 (이용계약의 성립)

1. 서비스 이용계약은 본 약관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의 내용에 동의하고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전자우편주소, 비밀번호 등)를 기입하여 회원가입신청하면 회사가 승인함으로써 체결됩니다.

2. 파트너스 전환의 경우에는 환기 관련 시공이 가능한 회원이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정보를 추가 기입하여 신청하고 회사가 승인하면 파트너스로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가입 신청자가 회원정보를 제출하는 것은 회원가입 화면에 노출되어 있는 본 약관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의 내용을 숙지하고, 회사가 서비스 이용을 위해 운영하는 각종 정책(포인트 정책, 운영 방침, 저작권 정책 등)과 수시로 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는 것에 대해 동의하는 것으로 봅니다.

 

제 6조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 및 제한)

1. 회사는 서비스의 이용을 신청한 가입신청자에 대하여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을 승낙합니다.

2. 타인의 개인 정보를 도용하는 등 부정한 목적 또는 방법으로 이용신청을 한 회원의 ID는 사전 통지 없이 이용 계약이 해지될 수 있으며, 당해 회원은 관계법령에 따라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ㄱ. 본인 실명이 아니거나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한 경우

ㄴ. 신청양식의 기재사항을 누락하거나 오기하여 신청하는 경우

ㄷ. 사회의 안녕과 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하거나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

ㄹ. 부정한 용도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 자는 경우

ㅁ. 본 서비스와 경쟁관계에 있는 이용자가 신청하는 경우

ㅂ. 회원의 귀책사유에 의하여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단, 자격상실 이후 1년 이상 경과한 자로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받은 경우 예외)

4. 회사는 서비스 이용신청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신청에 대하여 승낙 제한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ㄱ. 회사가 설비의 여유가 없는 경우

ㄴ. 회사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ㄷ. 기타 회사의 귀책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5. 회사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에 대하여 회원의 종류 및 등급별로 구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6. 회사는 파트너스 전환을 신청한 업체회원에 대하여 회사의 운영정책상 신청을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제 7조 (회원정보의 변경)

1. 회원은 서비스를 통하여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회사에 제출한 회원정보가 변경되었을 경우 개인정보 설정 화면에서 회원정보를 수정하거나 고객센터를 통하여 회사에 변경 사항을 통지하여야 합니다.

3. 회원정보를 수정하지 않음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 8조 (서비스의 이용)

1. 회사는 회원의 이용신청을 승낙한 때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2. 서비스 이용은 사이트의 업무상·기술상 또는 서비스 운영정책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3. 회사의 업무상·기술상의 장애로 인하여 서비스를 개시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서비스에 공지하거나 회원에게 이를 통지합니다.

4. 회사는 서비스 내의 개별서비스에 대한 별도의 약관을 둘 수 있으며, 개별서비스에서 별도로 적용되는 약관에 대한 동의는 회원이 개별 서비스를 최초로 이용할 경우 별도의 동의 절차를 거치게 됩니다.

5. 회사가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는 무료입니다.

6. 파트너는 고객에게 견적을 제출하거나 홍보를 노출하는 유료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 사전에 충전한 포인트로 결제해야 합니다.

7. 회사는 통신판매중개업자로서 사이트 이용자 사이에 발생한 거래는 관여하지 않으며, 문제가 발생하여도 관련된 손해에 대해서는 회사에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9조 (서비스의 변경 및 중지)

1. 회사는 서비스(개별서비스 포함)를 변경하여야 하는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 일자를 제11조에서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하고 서비스를 변경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ㄱ.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ㄴ. 정전, 제반 설비의 장애 또는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ㄷ. 회사의 제반 사정으로 서비스를 유지할 수 없는 경우

ㄹ. 기타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제 10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회사는 서비스를 운영함에 있어 회원에게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각종 정보를 사이트 및  E-mail , SMS 등 각종 매체에 게재하는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 개선 및 소개 등을 목적으로 회원의 동의하에 추가적인 개인정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서비스의 운용과 관련하여 사이트, E-mail, SMS 등에 회사 또는 제휴사의 서비스 관련 각종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4.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웹사이트 및 이메일에서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보호정책 및 본 약관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5. 회사는 사이트 또는 E-mail 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본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를 함으로써 발생하는 손실과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회사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원의 동의 없이 전자우편으로 발송할 수 있습니다.

ㄱ. 이용 신청에서 입력한 전자우편 주소의 소유를 확인하기 위해서 인증 메일을 발송하는 경우

ㄴ. 회원의 정보가 변경되어 확인하기 위해서 인증 메일을 발송하는 경우

ㄷ. 기타 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 회원이 반드시 알아야 하는 중대한 정보라고 회사가 판단하는 경우

 

제 11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권리 및 의무 등에 관한 사항을 회원이 지정한 E-mail 또는 SMS 등으로 통지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불특정 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사이트 상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12조 (게시물에 대한 책임)

1.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전달하는 서비스 내 게시물이 다음 각 호의 경우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해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ㄱ. 회사나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ㄴ.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게시물에 해당하는 경우

ㄷ. 범죄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

ㄹ. 회사 또는 제3자의 저작권, 기타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ㅂ. 회사가 정한 개별 서비스 별 세부이용지침에 반하는 내용인 경우

ㅅ.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 없는 내용인 경우

ㅇ. 불필요하거나 승인되지 않은 광고, 판촉물을 게재하는 경우

ㅈ. 타인의 명의 등을 무단으로 도용하여 작성한 내용이거나, 타인이 입력한 정보를 무단으로 위·변조한 내용인 경우

ㅊ. 동일한 내용을 중복하여 다수 게시하는 등 게시의 목적에 어긋나는 경우

ㅋ. 게시물의 정보를 외부 서비스에서 사용하는 행위를 금지하는 사이트에서 URL 정보를 수집하여 게재하는 경우

ㅌ. 기타 관계 법령 및 회사의 개별 서비스 별 세부이용지침 등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2. 회사는 개별 서비스 별로 게시물과 관련된 세부이용지침을 별도로 정하여 시행할 수 있으며, 회원은 그 지침에 따라 게시물(회원 간 전달 포함)을 게재하여야 합니다.

 

제13조 (게시물의 저작권 등)

1.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를 받으며,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및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2. 회원은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전송·출판·배포·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 됩니다.

3. 회사는 고객 또는 파트너스가 사이트에 게시한 다음 각 호의 게시물을 회사의 서비스 제공과 관련한 마케팅 용도로 복제·전송·출판·배포·방송할 수 있습니다. 단, 회사는 게시물 이용시 고수 또는 요청자의 개인정보가 포함되지 않는 범위에서 해당 정보를 처리하고, 최대한 작성자의 권리를 보호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ㄱ. 파트너스의 프로필 정보

ㄴ. 고객 및 파트너스가 작성한 후기(이에 포함된 글 및 사진)

ㄷ. 신청서 및 견적의 내용

ㄹ. 회사와 고객 또는 파트너스 사이의 연락 내용

ㅂ. 기타 고객 및 파트너스가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작성·게시한 콘텐츠

4. 회원이 서비스에 게시물을 게재하는 것은 다른 회원이 게시물을 서비스 내에서 사용하거나, 회사가 검색 결과로 사용하는 것을 허락한 것으로 봅니다. 그리고 스마트폰, 태블릿 PC의 서비스 이용자(브라우저로 서비스를 비 가입 방문한 경우도 포함)가 소프트웨어(예:브라우저) 또는 하드웨어(예: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제공하는 기능을 이용하여 게시물을 저장한 후 활용하는 것을 허락한 것으로 봅니다.

5. 제19조에 의해 이용계약이 해지되는 경우 회원이 서비스에 게시한 게시물은 삭제됩니다. 단, 다른 회원 또는 제3자에게 의하여 스크랩, 공유 등의 기능을 통해 다시 게시된 게시물 및 댓글 등 다른 회원의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게시물은 삭제되지 않습니다.

6. 회사는 서비스 운영정책상 또는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 간의 통합 등을 하는 경우 게시물의 내용을 변경하지 아니하고 게시물의 게재 위치를 변경·이전하거나 사이트 간 공유로 하여 서비스할 수 있습니다. 단, 게시물의 이전·변경 또는 공유를 하는 경우에는 사전에 공지합니다.

 

제 14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알고 있는 회원의 회원정보를 본인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2. 회사는 회원의 회원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보안시스템을 구축 운영하며,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공지하고 준수합니다. 또한,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회원정보를 처리함에 있어 안정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 및 관리적 대책을 수립·운영합니다.

3.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한 회원의 불만사항이 접수되는 경우 이를 신속하게 처리하여야 하며,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서비스 화면에 게재하거나 E-mail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4.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로 인하여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그러한 손해가 회사의 고의나 중과실에 의해 발생한 경우에 한하여 회사에서 책임을 부담하며, 그 책임의 범위는 통상손해에 한합니다.

 

제 15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관계법령, 약관, 서비스 이용안내 및 서비스상에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2. 회원은 회사에서 공식적으로 인정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상품을 판매하는 영업 활동을 할 수 없으며, 특히 해킹, 광고를 통한 수익, 음란사이트를 통한 상업행위, 상용소프트웨어 불법 배포 등을 할 수 없습니다. 이를 위반하여 발생한 영업 활동의 결과 및 손실, 관계기관에 의한 구속 등 법적 조치 등에 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으며, 회원은 이와 같은 행위와 관련하여 회사에 대하여 손해배상 의무를 집니다.

3.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서비스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 16조 (파트너스의 서비스 관련 의무)

1. 파느너스는 용역의 제공, 계약 내용의 변경, 용역 대금 결제 및 환불 등 용역 제공과 관련한 일체의 업무를 처리하며, 이를 신의 성실하게 이행하여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또한 용역 제공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과 의무를 부담합니다.

2. 파트너스가 작성한 견적, 프로필 등에 허위 또는 과장, 기재누락, 오기가 있어서는 아니 되며 이를 준수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모든 법적 문제에 대하여는 파트너스가 모든 책임을 부담합니다. 파트너스는 해당 견적 및 제공 용역에 대한 진실성과 적법성에 대해 보증합니다.

3. 파트너스가 작성한 견적, 용역의 내용, 용역 제공 시기 등 내용의 변경 사항이 있을 경우 이를 바로 갱신하여야 할 의무를 집니다.

4. 파트너스 회원은 관련 법령 등을 위반하는 불법적인 용역을 제공하지 않는다는 점에 대해 보증하며 불법적이거나 본 이용약관을 위반하는 내용으로 견적 및 허위 내용을 작성하여 고객에게 송부할 수 없습니다.

5. 파트너스는 견적을 수령한 고객과의 별도의 연결 수단을 통하여 세부사항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견적 발송 이후 파트너스와 고객 간에 발생한 일체의 문제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 17조 (ID와 비밀번호 관리에 대한 의무와 책임)

1. 회원의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므로 철저히 관리하여야 합니다. ID와 비밀번호의 관리 소홀, 부정 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2. 회사는 회원 ID의 유출 우려가 있거나 부정하게 사용되는 경우, 해당 ID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은 본인의 ID 및 비밀번호를 타인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 되며, 회원 본인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타인이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하는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를 따라야 합니다.

 

제18조 (회원정보의 보호 및 이용)

1. 회사는 적법하고 공정한 수단에 의하여 이용계약의 성립 및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범위 내에서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회원의 회원정보를 수집합니다.

2. 회사는 통신비밀보호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에 따라 행정기관이나 수사기관 등에서 회원의 회원정보의 열람이나 제출을 요청하는 경우에는 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해 노출된 회원정보에 대해서 일체의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원정보의 처리 및 관리 등의 업무를 스스로 수행함을 원칙으로 하나, 필요한 경우 이러한 업무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가 선정한 회사에 위탁할 수 있으며, 회원정보의 처리 및 관리 등에 관한 업무를 위탁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하여 공지합니다.

5. 회원이 이용계약 체결 과정에서 회사에 제공한 회원정보에 대한 이용 또는 제공에 대한 동의를 철회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처리방침에서 정한 바에 따르며, 회원이 이러한 동의를 철회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계약은 자동으로 해지됩니다.

 

제19조 (계약 해지 및 이용 제한)

1. 회원이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경우에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이트에서 해지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사이트에서 계약 해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회원이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페이지 또는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사에 중지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와 같은 요청을 받았을 경우, 회사가 별도로 고지한 방법에 따라 신속하게 처리합니다.

2.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제13조 제5항 단서에 따라 회원 자신의 개인 페이지에 있는 게시물만 삭제됩니다.

3. 회사는 회원이 본 약관을 위반한 경우 및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에는 경고, 일시적 이용정지, 영구적 이용정지 등의 단계로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ㄱ. 상업적 광고 행위 (예: 음란사이트, 피라미드, 불법 도박사이트 등)

ㄴ. 고의적 서비스 오류를 이용하여 이득을 취하는 행위

ㄷ. 어뷰징 행위

ㄹ. 불건전한 언어를 사용하는 행위

ㅁ. 불건전한 게시물을 게시하는 행위

ㅂ. 기타 서비스에 영향을 주는 행위

4. 회원은 본 조 제3항에 따른 서비스 이용정지 기타 서비스 이용과 관련된 이용 제한에 대해 관리자에게 E-mail을 통해 이의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회원의 이의신청이 정당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즉시 서비스 이용을 재개합니다.

5. 회사는 회원이 계속해서 3개월 이상 로그인하지 않는 경우, 회원정보의 보호 및 운영의 효율성을 위해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 20조 (포인트)

1. 포인트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사용할 때 지불 수단으로 이용되며, 1포인트당 1원의 가치로 사용 가능합니다.

2. 파트너스는 포인트 구매에 대한 대금을 다음 각 호의 방법 중 회사가 정하는 방법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ㄱ. 신용카드 (간편) 결제

ㄴ. 휴대전화 (간편) 결제

ㄷ. 실시간 계좌이체

ㄹ. 무통장입금

ㅁ. 기타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등 회사가 추가 지정한 결제수단

3. 회사는 대금의 결제를 직접 처리하지 않으므로 고수 회원이 대금의 결제와 관련하여 입력한 정보 및 그 정보와 관련하여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고의 및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지지 않습니다.

4. 포인트는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부정한 목적이나 용도로의 사용을 금지합니다. 위반 시에는 회원자격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

5. 회원은 탈퇴한 경우 포인트는 소멸됩니다.

 

제 21조 (유료 서비스)

1. 파트너스는 고객이 작성한 신청서를 열람하고, 고객에게 자신이 제공할 수 있는 용역에 대한 견적을 발송할 수 있습니다. 견적서 발송은 유료이며, 파트너스는 회사가 제시하는 견적 발송 서비스 비용을 포인트로 결제하고 견적 발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파트너스는 고객들에게 자신의 업체 정보 또는 시공사례를 보다 효과적으로 노출시킬 수 있는 유료 광고 서비스를 기간별로 설정하여 포인트를 결제하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유료 서비스 이용 요금을 변경할 수 있으 이용 요금 변경 시 변경된 이용 요금 내용 및 변경 내용 적용 일을 명시하여 변경 내용 적용 일로부터 30일 전까지 기업회원에게 사전 공지합니다.

 

제 22조 (포인트의 환급 및 환불)

1. 회사의 모든 유료 서비스는 포인트로만 결제할 수 있으며, 유료 서비스가 시작된 시점부터는 환급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2. 유료 서비스 중 각 호와 같은 사유가 발생 시 포인트로 환급합니다.

단, 유료 서비스의 이용이 정상적으로 가능하였던 일부 기간이 있을 경우, 해당 기간에 상응하는 포인트를 공제한 나머지를 환급합니다.

ㄱ. 유료 서비스의 이용이 개시되지 않은 경우

ㄴ. 유료 서비스의 표시·광고 내용이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

ㄷ. 회사의 네트워크 또는 시스템 장애로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한 경우

ㄹ. 회사의 귀책사유로 유료 서비스의 이용이 어려운 경우

3. 유료 서비스를 전혀 사용하지 아니하였을 경우에 한하여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에 회사에 결제 취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결제 취소를 요청받은 경우 각 결제 수단에 따라 취소 처리 환불합니다.

5. 회원이 포인트를 구매함에 있어 과오납금을 지급한 경우 회사는 구매 결제와 동일한 방법으로 과오금을 환불합니다. 단, 동일한 방법으로 과오납금의 환불이 불가능할 때는 즉시 이를 고지하고, 이용자가 선택한 방법으로 환불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로부터 프로모션 또는 보너스로 무료/무상 취득하는 등 회원이 직접 지불하지 아니한 포인트에 대하여 회사는 환불 의무를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 23조 (양도의 금지)

회원은 서비스 이용 권리를 타인에게 대여, 양도 또는 증여 등을 할 수 없으며, 또한 질권의 목적으로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제 24조 (손해배상)

1. 회원이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본 약관을 위반한 회원은 회사에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2.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행한 불법행위나 본 약관 위반행위로 인하여 회사가 당해 회원 이외의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 제기를 받는 경우 당해 회원은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 시켜야 하며,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당해 회원은 그로 인하여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 25조 (비밀유지)

1. 당사자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알게 된 상대방의 정보 또는 이용자의 정보를 제3자에게 누설, 공개하지 아니합니다.

2. 본 조는 이용계약이 해지되거나 서비스 제공이 중단된 이후에도 유효합니다.

 

제 26조 (면책사항)

1. 회사는 천재지변, 디도스(DDOS)공격, IDC장애, 기간 통신사업자의 회선 장애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책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이용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그 밖에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 등에 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사이트에 게재한 게시물의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원 상호 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5. 회원이 자신의 개인정보를 타인에게 유출 또는 제공함으로써, 발생하는 피해에 대해서 회사는 일절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게시물 또는 댓글 등을 통해 표현하거나 드러나는 회원의 견해와 회사의 견해는 무관하며, 회사는 회원이 제공하는 게시물 또는 댓글 등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7. 본 서비스 화면에서 링크, 배너 등을 통하여 연결된 회사와 회원 간에 이루어진 거래에 회사는 개입하지 않으며, 해당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8. 회사는 회원의 게시물을 등록 전에 사전심사하거나 상시적으로 게시물의 내용을 확인 또는 검토하여야 할 의무가 없으며, 그 결과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9. 회사는 회원의 컴퓨터 환경이나 회사의 관리 범위에 있지 아니한 보안 문제로 인하여 발생하는 제반 문제 또는 현재의 보안기술 수준으로 방어가 곤란한 네트워크 해킹 등 회사의 귀책사유 없이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7조 (분쟁 조정 및 관할법원)

1.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사와 회원은 분쟁의 해결을 위해 성실히 협의합니다.

2. 본 조 제1항의 협의에서도 분쟁이 해결되지 않을 경우 양 당사자는 민사소송법상의 소를 제기할 수 있으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전속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시행일) 본 약관은 2021년 11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